센터소개

2020년 제1차 온라인 상담특강 진행

  • 글쓴이 : 관리자
  • 등록일 : 2020-07-21 오후 4:42:28
  • 조회수 : 498

 

2020710() 15:00~18:00 1차 온라인 상담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상담특강은 코로나로 인해 집합교육이 힘든 관계로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020년 첫 상담특강은 외롭지 않을 권리, 생활동반자법을 주제로 황두영작가님을 모시고

진행되었습니다.

  

황두영 작가님은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일하시면서 국내 최초로 생활동반자법의 명칭을 만들고, 입법을 추진하였습니다.

요즘 1인 가구 및 노인, 독거, 빈곤 등의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 개인이 행복하면서 공동체의 미래가

탄탄해 질 수 있는 돌봄 해법으로 불리는 생활동반자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제도에 대해 고민해 보는 시간이였습니다.


 

참여자 중 시대에 맞춘 적절한 강의 였다.’, ‘어르신에게 꼭 필요한 법안이다.’, ‘국민의 처지를 그대로 인정해주는 나라! 인상 깊은 강의였다.’, ‘코로나로 인해 집합교육이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 강의를 대체해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서울에 가지 않고도 좋은 강의를 들어서 유익하였다.’ 등의 의견을 주셨습니다.

 

 

처음 진행하는 온라인 교육이라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강의 내내 경청해주신 실무자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문의] 신현국 사회복지사 02-6220-8613

 





왼쪽으로 이동 오른쪽으로 이동
알림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nternet Explorer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