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개

7월 11일 합동캠페인 진행

  • 글쓴이 : 관리자
  • 등록일 : 2018-11-29 오후 7:42:23
  • 조회수 : 389

711일 수요일 11시부터 16시까지 빨강상담소 합동캠페인이 진행되 었습니다.

 

행사 당일 아침까지 비가 내려 걱정을 많이 하였지만 다행이도 행사 시작과 함께 비가 그쳤습니다.

 

이번 빨강상담소 합동캠페인은 종로경찰서,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한국소비자원,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함께하여 그 자리가 더 뜻 깊었습니다.

 

노인 학대에 대해서는 종로경찰서가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어르신들의 중독상담 및 정보제공은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가, 민생 피해에 대해서 한국소비자원이 함께 상담을 진행하여 정보를 제공해 드릴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는 일자리 상담을 진행하였고, 서울시어르신상담센터에는 탑골공원 안과 밖에서 어르신들의 분노상담 및 민생 상담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날이 많이 습하였지만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하여 정보도 얻고 상담을 받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상담센터에서는 어르신들이 겪고 있는 고민해결을 위해 더 많은 기관과 연계하여 정보제공 및 상담을 할 수 있는 합동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 : 서울시어르신상담센터 02-723-9988

왼쪽으로 이동 오른쪽으로 이동
알림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nternet Explorer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