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개

상담강좌-제 15차 '금융관련 법률상식'

  • 글쓴이 : 관리자
  • 등록일 : 2018-11-28 오후 5:54:38
  • 조회수 : 402

6월 14일(화) 오전 10시 서울노인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는 ‘금융관련 법률상식’이라는 주제로 상담강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상담강좌는 법무법인 푸른의 협조를 얻어 이영희 변호사님이 진행하였습니다.

그 세부 내용으로는 ‘채권/채무’와 관련하여 금전소비대차계약, 매매계약, 임대차계약으로 나눠 진행되었습니다. 용어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실제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어르신들의 이해를 도왔고,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점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법률과 관련하여 더 궁금한 사항은 서울시어르신상담센터에서 매주 화요일, 금요일에 진행하는 법률상담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안내하였습니다.

다음 상담강좌는 6월 21일(화) '미리 준비하는 상속/증여'라는 주제로 서울노인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오전 10시에 진행될 예정이오니 관심 있으신 어르신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 서울시 어르신 상담센터 사회복지사 손은비(02-723-9988)

왼쪽으로 이동 오른쪽으로 이동
알림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nternet Explorer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