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개

상담강좌-제8차 ‘노년의 성 기능과 심리변화-신체의 성(性) 마음의 성(性)’

  • 글쓴이 : 관리자
  • 등록일 : 2018-11-28 오후 5:46:37
  • 조회수 : 479

4월 12일(화) 오전 10시 서울노인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는 ‘신체의 성(性), 마음의 성(性)이라는 주제로 노년의 성 기능과 심리변화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강좌는 인구보건복지협회의 협조를 얻어 노인성교육/성상담 전문가로 활동 중인 서경순 선생님이 진행하였습니다.

노년기의 건강한 성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강좌에서는 노년기의 심리적 특성, 노화와 행동변화의 이해, 노년기 성 심리, 노년의 에너지 방향, 수용하기 등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으며 또래 어르신들의 상담사례를 통해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오늘의 주제와 관련하여 더 궁금한 점이 있는 어르신들께는 서울시어르신상담센터에서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성상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 상담강좌는 4월 26일(화)
성 인식개선 교육 ‘바로 보는 성(性)’이라는 주제로 3층 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오니 관심 있으신 어르신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 서울시 어르신 상담센터 사회복지사 손은비(02-723-9988)

왼쪽으로 이동 오른쪽으로 이동
알림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nternet Explorer Update